본문 바로가기

__mytop

어린이가 B형 간염 항체가 없으면 치료 관리법

확인하기

어린이가 B형 간염 항체가 없으면 치료 관리법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어린이가 B형 간염 항체가 없으면 치료 관리법

어린이가 B형 간염 항체가 없으면 치료 관리법

 

B형 간염 항체는 원래 B형 간염 바이러스에 감염된 적이 있는 것을 말하며, 자가 면역 반응에서 항원 항체의 면역 반응이 일어나 B형 간염 면역 글로불린이 나타나게 되는데, 이는 비교적 좋은 면역 글로불린으로 신체가 이미 바이러스에 대한 항체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면 아이가 B형 간염 항체가 없으면 어떻게 치료 해야 하나요?

 

이어서 여러분들의 해답을 드리겠습니다.

 

 

아이가 B형 간염 항체가 없으면 어떻게 하나

 

●  B형 간염 항체가 없다는 것은 아이가 B형 간염 바이러스에 면역성이 없고 감염되기 쉽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B형 간염 예방접종을 다시 해야 합니다.접종 절차는 출생 시 접종 절차와 동일하며 0, 1, 6월에 총 3회 접종이 필요하며 접종 전에 간 기능을 다시 검사하여 간 기능 이상 여부를 확인하고 B형 간염 항체가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  접종 후 2월경에 혈액 채취 검사를 다시 실시하여 항체가 생성되었는지 확인하고, 생성되지 않은 경우 다시 접종해야 합니다.

 

●  예방접종 중 및 항체 생성 전 식이위생에 철저히 주의하고 혈액제제와의 접촉을 피하며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합니다.정기적인 신체검사도 받아야 합니다.

 

관련 건강정보 : B형간염 예방법

1, B형간염 예방접종

 

●  정상적인 경우 아기는 출생 후 24시간 이내에 B형간염 예방접종 후 0, 1, 6의 접종절차에 따라 B형간염 예방접종을 정상적으로 접종하며, B형간염 예방접종 후 30 만이 B형간염 표면항체를 생성하며, 항체효과는 매우 불안정하며, 2차 접종 후 90 가 항체를 생성하며, 3차 접종 후 항체의 양성률은 96 이상에 달하며 항체효과는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을 유지합니다.

 

2. 감염원 통제

 

●  급성 B형 간염 환자는 격리 치료해야 하며, 만성 B형 간염 환자 및 B형 간염 보균자는 헌혈을 해서는 안 되며, 현증 감염자는 요식업, 어린이집 등에 종사해서는 안 됩니다. 좋은 개인 위생 습관을 기르고, 환자와 접촉한 후 비누와 흐르는 물로 손을 씻고, 소독 시스템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일회용 주사기 사용을 권장하고, 혈액 제품에 대한 HBsAg 검사를 실시하여 의인성 확산을 방지합니다.

 

 

 

●  B형 간염 항체가 없으면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한 관리 치료 방법 이였습니다.

 

 

마음이 더 건강할수록, 여러분은 삶의 의미와 목적을 더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정리드린 내용은 어린이가 B형 간염 항체가 없으면 치료 관리법 관련 정리 입니다.  필요한분께 이해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